강진고을신문 : 여름휴가, 청자불판 준비하세요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0년 9월 30일 수요일
뉴스홈 > 경제
2014-07-31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여름휴가, 청자불판 준비하세요
축제 기간 한정수량 최저가 할인판매

 

최근 건강기능성 청자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청자불판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됐다.

청자불판 개발업체인 청우요(대표 윤윤섭)에서 강진청자축제 기간 중(7.26~8.3) 청자명품판매관 내 청우요 부스에서 삼겹살용 100개, 한우용 100개 등 총 200개의 청자불판을 한정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지난해 대한민국 최우수축제 선정에 이은 제42회 강진청자축제의 대표축제 선정을 기원하고자 열리게 됐으며 청자축제 방문객들은 축제기간 동안 판매가 5만원의 청자불판을 3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청자불판은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철판에 비해 연기가 적고 고기가 타지 않아 육류를 구울 때 고기의 탄 부분과 연기에서 생성되는 화학물질인 벤조피렌(1급 발암물질)의 발생을 최소화했다.

또한 청자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고기를 속까지 골고루 익혀 수육처럼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열 보존력이 뛰어나 음식을 따뜻한 상태로 오래 유지시켜 준다. 한편 청자의 알칼리 성분이 육류의 산성을 중화시키는 효과도 있다.

특히 청자불판에서 삼겹살을 익히면 균일한 온도가 유지돼 지방층의 포화지방산을 녹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쫄깃한 식감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매끈한 표면처리로 쉽게 씻기며 가열된 청자불판을 찬물에 담가도 파손이 없는 우수한 내열성을 가졌다. 지난해 7월 한국세라믹기술연구원의 중금속 용출 분석 결과 불검출 판정을 받아 조리도구로서의 위생과 안전도까지 보장받았다.

청우요 윤윤섭 대표는 “청자축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축제기간 중 청자불판의 홍보를 위해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한정수량인 만큼 축제장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청우요 사무실(061-434-3477) 또는 윤윤섭 대표 휴대폰(011-765-3470)으로 연락하여 예약 주문 후 축제장을 방문하면 현장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다. 청우요에서는 청자불판 외에도 각종 생활자기를 30%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경제섹션 목록으로
미래형 고소득 신규단지 조...
화사한 봄...마량놀토수산...
강진군, 초록믿음 택배직거...
저두 출렁다리에 아담한 장...
파프리카·수국 수출, 강진...
다음기사 : 강진군 천지해 여주, ‘농촌기업 유통품평회’ 3관왕 등극 (2014-08-04)
이전기사 : 지역경제 활성 ‘옴천면’에서 출발 (2014-07-3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가을철 화재예...
고립무원 아동 보...
이현숙 기자의 횡...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