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강진군도서관, 겨울밤의 낭만선율로 이끌다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9년 5월 27일 월요일
뉴스홈 > 사회
2017-01-05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강진군도서관, 겨울밤의 낭만선율로 이끌다
- 제3회 생생 낭독극장 송찬호 시인의 분홍나막신 -

시와 낭독, 음악, 연극 그리고 이웃과 함께한 연말의 따뜻함이 넘치는 감동으로 기억에 오래 남을 겁니다강진군 성전면 정신정(47)씨는 지난 27일 강진군도서관 2층 꾸러기방에서 펼쳐진 생생 낭독극장의 관람소감을 밝혔다.

시를 통해 감동과 긴 여운을 만끽할 수 있었던 이번 제3회 낭독극장에는 지역주민 100여명이 관람해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낭독극장은 책을 중심으로 사회자와 낭독자 그리고 작가, 연극, 영상, 음악 등이 함께 어울려져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극장을 관객과 함께 연출하는 퍼포먼스다.

송찬호 시인의 다섯 번째 시집분홍나막신을 주제로 펼치진 이번 낭독극장은 작가를 비롯한 책을 노래하는서율’, ‘극단 미암의 살아있는 연극, 그리고이주연시낭송가 등이 출연하여 도서관을 찾은 군민들에게 감미로운 겨울밤을 선사했다.

이날 예전과 요즘 세대의 사랑의 대해 송찬호 시인은사랑은 본질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항상 같고 사랑의 감정은 딱딱한 땅에서 배를 탔을 때 출렁임을 느끼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드라마푸른 바다의 전설을 생각나게끔 하는 고유경, 박우열 배우의상어(분홍나막신 속에 있는 시)’의 실감나는 연기에 대해 송찬호 시인은시를 쓰면서 이렇게 기쁜 적이 없다평지에서 시의 늪으로 들어간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회섹션 목록으로
강진군에 승마장 생긴다
원불교 강진교당 신축 봉불...
대구면 한마음 걷기대회 성...
강진군야구연합회 정기 리...
한들농협 영농회장 비상총...
다음기사 :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완도지원 2017년 설 명절 성수식품 원산지 특별단속 실시 (2017-01-05)
이전기사 : 한국신지식농업인회, 전남생명과학고등학교에 정보화 수강권 증정 (2017-01-0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지금은 벼 소...
조직폭력배 이제 ...
선거와 프로야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