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K-pop 가수 강진으로 총출동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뉴스홈 > 문화/예술
2017-09-13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pop 가수 강진으로 총출동
오는 9월 21일, 강진군 종합운동장에서 막 오른다

- 오는 921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예매 -

대한민국 감성여행 1번지로 우뚝 솟은 강진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K-pop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화려한 출연진들로 남녀노소 불구하고 벌써부터 예매와 관련해 민원전화가 폭주하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강진 K-pop콘서트가 오는 1021일 강진군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최근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PRODUCE 101' 시즌 2에서 최종 1위부터 11위까지 기록한 출연자로 구성된 워너원을 포함, B1A4, B.A.P, 라붐, 소나무, 딘딘, 줄리안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티켓은 921일 오후 6시 예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홈페이지(http://gangjinfestival.com/)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앞서 지난 729일부터 84일까지 청자축제기간 동안 본부에서 이벤트형식으로 1900석을 사전예매를 진행했다. 이벤트형식으로 진행됐지만 입소문이 퍼지며 티켓이 조기에 마감되는 기염을 토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정식으로 오는 921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홈페이지에서 예매되는 인터넷 티켓은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좌석선택, 결재 후 문자나 메일로 예매번호가 송부된다. 티켓은 1장당 7천원으로, 콘서트 현장에서 문자나 메일로 송부된 예매번호를 확인한 후 티켓을 발급받아야 콘서트 입장이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 K-POP콘서트 성공을 위해 공무원, 추진위원 등 관계자 모두가 최선을 다해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출연진 확정을 통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콘서트가 강진을 넘어서 대한민국의 떠오르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열정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K-pop 콘서트는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올해 처음 도입, 한국관광공사가 공모를 통해 개최지를 선정, 예산을 지원한다. 강진군은 1차 서류심사, 2차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관련 업계 전문가들의 심의를 통해 K-pop 콘서트 최종 개최지로 확정됐다. 한국관광공사가 15천만원 2, 1억원 4, 5천만원 2곳을 선정해 차등적으로 예산을 지원하는 K-pop 콘서트에 강진군은 가장 많은 15천만원을 지원받았다. (이현숙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문화/예술섹션 목록으로
영역본 목민심서 출판기념...
비운의 실학자 정약전의 유...
강진청자축제 대한민국 최...
강진동초등학교 소식지 ‘...
부처님오신날, 강진군 연등...
다음기사 : 독서의 달, 강진군도서관 독서프로그램 마련 (2017-09-14)
이전기사 : 강진오감통 2주년 한마당잔치 (2017-09-0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강진 K-pop콘...
인터넷 중독은 마...
자동차 100만대,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상가임대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