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강진고을신문 창간 10주년 강진원 강진군수 축사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8년 5월 24일 목요일
뉴스홈 > 사설
2018-01-17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강진고을신문 창간 10주년 강진원 강진군수 축사
‘농업소득 배가 원년의 해’ 큰 힘 돼주길…

끊임없이 강진사랑을 펼쳐오고 정론직필의 언론상을 늘 보여주고 있는 강진고을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난 10년 강진고을신문을 통해, 4만 군민들과 20만 향우들은 언제나 강진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 열정을 알 수 있었습니다. 든든했습니다.

그 간의 지면과 수많은 내용들은 결국 강진사랑이란 큰 그림 아래 펼쳐졌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지역문화 역량강화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은 독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창간 10주년을 맞아 다산목민봉사대상을 받는 박종필 강진완도축협 조합장과 문화예술대상에 빛나는 윤윤섭 청우요 대표, 그리고 올바른 공무원상인 동백상을 받는 이병석 강진군청 통합복지팀장 등 수상자들에게도 경의를 표합니다.

이원 회장과 송하훈 대표이사를 비롯해 항상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직원 가족들의 활동에 박수를 드립니다.

강진군은 지역민들의 열정을 희망으로 만들어가고 이 또한 현실이 되도록 모든 공직자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군민들의 전폭적인 지원과 참여속 에 성공리에 마무리한 강진 방문의 해에 이어 올해는 새로운 강진시대를 열기위해 쌍끌이정책을 펼칩니다.

농업인의 획기적인 소득 향상을 위한농업소득 배가 원년의 해와 함께 문화관광산업의 재도약을 위한 ‘2018 A로의 초대입니다.

쌍끌이정책의 성공을 위해서는 군민과 공무원이 각각 제 역량을 발휘하면서 합심하는 투트랙 전략을 추진합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는 스스로 소득 배가를 위해 군민자치대학, 현장견학 등을 통해 실력을 키우면서 친절, 청결, 신뢰를 높이고, 공무원은 정부 예산과 SOC 확보, 기관 기업 투자 유치 등에 앞장서겠습니다.

강진고을신문의 창간 1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강진사람들의 대변지로서 희망이 가득한 메시지를 4만 군민과 20만 향우들에게 늘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진고을신문 가족과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1. 15

강진군수 강 진 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설섹션 목록으로
안타까운 젊은 죽음은 다 ...
이현숙의 기자수첩
강진군, 성전·옴천면 농업...
이천시, 시의회 행정사무조...
"군민이 행복하다면 군수는...
다음기사 : [기고]선생님의 꿈을 키워 준 나의 모교 강진고 (2018-02-10)
이전기사 : 말로 화를 자초하는 지방선거가 되지 않기를·… (2018-01-1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소잃고 외양간...
인터넷 중독은 마...
자동차 100만대,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