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KBS 전국노래자랑 열린다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8년 10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 핫이슈
2018-10-02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BS 전국노래자랑 열린다
10월 5일까지 참가접수, 읍·면사무소 방문접수 및 이메일 접수

강진군은 KBS 전국노래자랑 홍보대책 회의를 지난 27일 강진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실과소 서무팀장, 읍면 부읍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노래자랑 홍보를 원활히 하기 위한 자리였다.

강진군은 927일부터 105일까지 직능단체 및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일제히 출장을 실시해 끼가 있고 재미있는 참가자를 발굴 신청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그리고 직능별 사회단체 독려로 강진 알리기 홍보에 기여할 예정이다.

국민 MC 송해 선생이 진행하는 KBS 전국노래자랑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105일까지 읍·면사무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yyc1@korea.kr)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본선에 앞서 열리는 예심은 1011일 오후 1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치러질 계획이다. 예선은 1차 무반주 예심에 이어 노래방 반주에 의한 2차 예심을 거쳐 15팀 내외의 본선 진출자를 가린다.

KBS 전국노래자랑 녹화방송은 1013일 남도음식문화큰잔치가 열리는 강진만 생태공원(남포구장 앞) 생태놀이터에서 진행된다. 초대가수로는 인순이, 박현빈, 최석준, 박주희, 이조아가 출연할 예정이며 강진군의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홍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제25회 남도음식문화큰잔치가 열리는 1012일부터 14일까지 기간 중에 개최하므로 강진만 생태공원의 경관을 보기 위한 많은 관광객의 방문을 고려할 때 홍보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KBS 전국노래자랑은 숨겨왔던 끼를 뽐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많은 군민의 참여를 바란다며, 축제의 주인공은 군민이므로 군민과 사회단체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숙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핫이슈섹션 목록으로
‘전남농업’과‘전남대표 ...
한나라당 성윤환 의원은 강...
■ 지자체와의 경쟁 뚫고 ...
“용혈암은 불교적 성지이...
대박 난 제1회 강진황금들 ...
다음기사 : 강진군, 행정안전부 국비 12억원 확보 (2018-10-02)
이전기사 : 전남생명과학고에서 제47년차 전국FFK전진대회 (2018-09-1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강진군, 상권...
인터넷 중독은 마...
자동차 100만대,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