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KBS 전국노래자랑으로 강진 알렸다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8년 11월 19일 월요일
뉴스홈 > 사회
2018-10-20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BS 전국노래자랑으로 강진 알렸다
- 5천여 명 운집 열기, 강진특산물·관광명소 홍보 효과 -

강진군은 지난 13KBS 전국노래자랑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강진군 홍보의 신호탄을 올렸다. 이날 강진만 생태공원 주차장에서 열린 노래자랑에는 5천여 명의 관광객이 운집하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장을 찾은 남녀노소 모두가 출연자의 생기 넘치고 발랄한 무대에 매료됐다. 특히 MC 송해와 출연자가 강진군 특산물(황가오리, 전복)을 홍보하는 등 강진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노래자랑에는 2차례의 예심을 통과한 15개 팀이 무대에 올라 끼와 재능을 자랑했다. 특히 참가자 신유근씨는 강진군 특산품 황가오리는 직접 가져와 홍보하고 가오리 무침, 회 등 맛좋은 음식을 알리는 기회를 만들었다.

특유의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MC 송해는 강진군 홍보와 성공적인 행사 개최에 일조했다. 초대가수로는 인순이, 박현빈, 최석준, 박주희, 이조아가 출연해 행사의 품격을 높였다.

수상자는 최우수상으로 얼쑤를 맛깔나게 불러 행사의 흥을 북돋은 김다빈(강진군 강진읍)씨가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우수상으로 이번영(강진군 신전면), 장려상으로 김동주(강진군 도암면), 인기상으로 김민서(강진군 강진읍), 박금덕(강진군 칠량면), 윤혜민(강진군 강진읍)씨가 수상했다.

특히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제25회 남도음식문화큰잔치가 열리는 1013일에 개최하여 1,131종 다양한 생물이 살아 숨쉬는 강진만 생태공원 홍보에 적극 이바지하였다는 평이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전국으로 방송되는 KBS 전국노래자랑이 강진군의 이색 특산물, 명소를 홍보하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한 행사 개최로 강진군을 문화예술의 고장으로 만들겠다 고 말했다. 송하훈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회섹션 목록으로
군동청년회 토종닭 ․...
록그룹‘워킹 애프터 유’...
성요셉여고 ,청자축제기간,...
“전기안전은 전기재해로부...
강진군 ‘주경야독’ 농업...
다음기사 : 강진문화의 금자탑, 한옥 청기와 강진미술관 개관 (2018-10-24)
이전기사 : 한국전력공사 강진전력지사, 다문화 사업에 아름다운 동행 (2018-10-1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고>다산의 ...
인터넷 중독은 마...
자동차 100만대,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