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국회의원 황주홍, 군민 맞춤형 의저활동 위한 여론조사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9년 1월 24일 목요일
뉴스홈 > 정치.행정
2018-12-31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국회의원 황주홍, 군민 맞춤형 의저활동 위한 여론조사
쌀값 인상 · 농산물 제값 받기 노력, 기초농산물 최저가격보장제 추진도

황주홍 의원(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이 실시한 지역 현안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고흥보성장흥강진군 지역의 최우선 현안 과제는 쌀값 인상 및 농산물 제값 받기였고, 농업 분야 현안 과제로는 기초농산물 최저가격보장제가 가장 시급한 해결이 필요한 것으로 조사됐다.

황주홍 의원은 지난 1220일 지역구 당원들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문항은 군별 시급한 지역 현안 과제, 농민을 위한 시급한 의정활동 과제, 가장 필요한 국회의원 소통 방법 등이었다

황주홍 의원은 “20대 국회 의정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현안에 대한 당원들의 의견을 묻고,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 자료 활용 및 맞춤형 의정활동에 중요한 자료로 사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여론조사를 추진하게 됐다이번 여론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쌀값 인상농산물 제값 받기, 기초농산물 최저가격보장제 추진을 위해 노력하는 등 군민 맞춤형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는 소회를 밝혔다.

황 의원은 “20대 국회 들어 처음으로 이 같은 여론조사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스스로 평가하면서, “이는 군민들이 중시하는 여론을 받들어서 국회에서의 의정활동을 하겠다는 본인의 평소 생각에 따른 것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이번 여론조사는, 조사대상은 고흥보성장흥강진군 거주 당원이었고, 조사방법은 자동전화조사, 표본추출은 주민 휴대전화 리스트를 이용한 무작위 추출이었다. 유효표본은 2,000,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최대허용오차 ±2.0%p였고, 조사기간은 20181220(1일간)이었으며, 조사기관은 우리리서치였다. (송하훈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정치.행정섹션 목록으로
강진군 농업행정 ‘좋은 성...
강진군의회, 제241회 제2차...
날개없는 소 ․ 돼지 ...
허심탄회한 ‘군민과의 소...
황주홍 신임 새정치민주연...
다음기사 : 황주홍 의원, 농어민 소득증대 법안 등 본회의 통과 (2018-12-31)
이전기사 : 오는 3월 13일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누가 뛰나 (2018-12-3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황주홍 국회의...
인터넷 중독은 마...
자동차 100만대,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