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제2회 강진군동금곡사 벚꽃길 나들이」일정 확정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9년 3월 22일 금요일
뉴스홈 > 사회
2019-03-06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제2회 강진군동금곡사 벚꽃길 나들이」일정 확정
-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벚꽃의 향연 -

강진군동 금곡사 벚꽃길 나들이 추진위원회(회장 이재석)는 지난 225일 추진위원회 회의를 열어 축제 일정을 3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으로 확정하였다.

기상청에 보도에 따르면 벚꽃 개화시기가 예년보다 3일에서 4일 정도 빠를 것으로 예상되고, 46일 마량놀토수산시장 개장 예정에 따라 중복을 피하고 전국 벚꽃축제시기 등을 감안해 330일과 31일로 확정하였는데 이날이 군동 금곡사 벚꽃이 만개하여 축제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회의 마무리 발언에서 최종남 군동면장은 이제 축제일정이 확정 된 만큼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서 축제추진위원회와 함께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석 추진위원장은 꽃을 주제로 한 축제는 날씨가 축제의 성패를 가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기상청 보도와 타지역 축제 일정 등을 참고하여 날짜를 확정하였다이번 축제를 통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강진군과 군동면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동금곡사 벚꽃축제장은 올해 상설무대 설치와 기존 주택을 매수하여 음식부스장 조성, 축제장 기반정비, 주차장을 신규 조성하는 등 축제준비에 한창이다. 추진위원회는 앞으로 프로그램 및 부대행사를 확정하고, 꽃길 및 행사장 조성 등을 통해 봄손님 맞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회섹션 목록으로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강진군...
강진청년회의소(JC) 공청회...
강진 바둑 최고수는 누구?
제7회 대한노인회 강진군지...
강진경찰-강진군, 착한운전...
다음기사 : - 도암면사무소직원, 이장단 등 기부 잇달아 - (2019-03-06)
이전기사 : 공공급식 및 로컬푸드 참여농가 대상 특별교육 실시 (2019-03-0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동백꽃 여인
인터넷 중독은 마...
자동차 100만대,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