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군민의견 반영 추경예산 편성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9년 7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 정치.행정
2019-03-20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군민의견 반영 추경예산 편성
- 일자리 창출, 군민과의 대화 의견반영 등 추경예산 편성 -

강진군이 2019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을 본예산보다 739억원 증가한 4,114억원을 편성해 지난 12일에 군의회에 제출했다.

이번 추가경정 예산()에는 국도비 변경에 따른 군비 미부담분과 읍면순회 군민과의 대화를 통한 의견을 이번 추경을 통해 반영했다.

, 산단관련 기반시설 정비, 일자리 창출, 체류형 관광산업에 중점을 두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군민 실질소득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승옥 군수의 공약사항인 강진성전 산업단지는 현재 76% 분양률을 보이고 있지만 올해 안에 분양률 100% 달성, 목표를 위해 강진산단 분양 취약지구 시설보강 공사 등 산단관련 기반 시설 정비 분야에 예산을 편성했다.

군민과의 대화 의견 등에 시급을 요하는 사항에 대해 예산에 반영하고 군민의 애로사항 해소에 중점을 두었으며, 실질적인 군민 소득향상을 위한 체류형 관광산업을 위해 청자촌 오토캠핑장 시설 보강, 청자촌 주차장 진입도로 개설 등 관광객이 머무르고 즐길 수 있는 여건을 마련토록 하였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군민의 의견을 수렴해 추경예산안에 반영하고, 군민소득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필요사업 위주로 추경 예산안을 편성했다. 세워진 예산에 대해서는 불필요한 예산낭비가 되지 않도록, 재정건전성 확보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진군이 제출한 2019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은 오는 19일부터 열리는 제256회 강진군의회 임시회 기간 동안 심의의결 과정을 거쳐 확정된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정치.행정섹션 목록으로
군민과의 대화 정직·친절...
9월은 정기분 재산세 납부...
“농식품부 엉뚱한 논에 물...
“보건소 이용 노약자, 군 ...
강진경찰, 지역경찰 성과평...
다음기사 : 신혼부부·다자녀 가정 월 15만원 지원 (2019-03-20)
이전기사 : 코미디언 전유성, 다산강좌 초청 강연 (2019-03-2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강진청자조합...
조직폭력배 이제 ...
선거와 프로야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