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강진군의회 윤기현 의원 ,강진군민장학재단에 3백만 원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9년 6월 25일 화요일
뉴스홈 > 사람들
2019-06-05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강진군의회 윤기현 의원 ,강진군민장학재단에 3백만 원
지금까지 1천480만 원 기탁

 

지난 28일 강진군의회 윤기현 의원이 300만 원의 장학금을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이승옥)에 기탁했다.

윤기현 의원은강진의 미래인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뿐만 아니라 각종 교육 사업에 활발한 투자를 통해 인재 육성에 이바지하고 있는 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힘든 가정형편에도 꾸준히 학업에 열중하는 청소년들이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데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기탁소감을 밝혔다.

윤 의원은 2008년에 장학금 1천만 원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기탁하였으며 2011년부터 장학재단 통장으로 매월 2만 원씩 기탁하고 있다. 2011년 강진군 제6대 군의원으로 당선된 후 의정동을 통해 강진 미래 인재 양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어 주위 사람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이승옥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윤기현 의원님께 감사드린다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학생들의 소질을 발견하고 능력을 발전시키는 다양한 교육사업 지원과 더불어 어려운 학생들에게 희망을 주는 장학금 지급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강진군민장학재단은 2005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16267백만 원의 장학금이 모였다. 장학기금은 장학사업과 지역 교육발전 및 지역 우수인재 발굴 사업 등에 지원하며 지역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송하훈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람들섹션 목록으로
강진읍시장 상인회 박이세 ...
국제라이온스협회355-B2지...
지금은 초고령화시대(79회)...
백세 시대, “어르신들 염...
정관웅의 <사람이 사는 이...
다음기사 : 강진군‘2019년 다문화가족 고향방문 사업 설명회’ 실시 (2019-06-05)
이전기사 : <사람 사는 이야기> 농업법인강진다산명차(주) 전 대표이사 장금애 씨 (2019-06-0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청자골 다문화...
조직폭력배 이제 ...
선거와 프로야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