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황주홍 의원,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의정부문대상’ 수상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뉴스홈 > 정치.행정
2019-07-09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황주홍 의원,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의정부문대상’ 수상

황주홍 의원(전남 고흥·보성·장흥·강진)이 대한민국 의정대상과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을 잇달아 수상해 지역구민들에게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626, 지방자치TV가 주최한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 지방자치 행정대상시상식에서 황주홍 의원은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황 의원은 74,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주최한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시상식에서 의정부문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자치TV 측은 기관 및 단체의 추천, 법안발의, 국회출석률, 지역구활동, 공적조서 등의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으며,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의정활동과 국민과의 소통 등의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황 의원은 과거 세 차례 강진군수를 지냈고 현재는 의원 연구단체 국회포럼자치·분권·균형발전대표의원을 맡으며 지방자치와 분권 및 균형발전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2018년 법률안 대표발의 건수 1, 2018년 법률안 대표발의 처리 건수 1위를 기록하는 등 의정활동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황 의원은 수상자로 선정되어 기쁘지만 그만큼 더 큰 책임감이 든다, “앞으로도 더욱 성실하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송하훈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정치.행정섹션 목록으로
윤재남 군의원 예비후보 “...
강진에 기상관측소가 생겨...
강진군도서관, 다양한 독서...
노인의료복지시설 "은빛마...
합병 · 신규 설립 조합장 ...
다음기사 : 박병호 행정부지사, 강진군 성전면 열린배움터 현장 방문해 격려 (2019-07-09)
이전기사 : 강진군 민선7기 취임 1주년, 소통 행사 (2019-07-0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수신제가 애군...
모종농사부터 완...
조직폭력배 이제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