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가을맞이 사은행사, 청춘페스티벌 개최…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9년 10월 22일 화요일
뉴스홈 > 경제
2019-09-25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가을맞이 사은행사, 청춘페스티벌 개최…
강진읍 상권활성화 박차

  

풍성한 9, 강진읍 상권활성화를 위해 가을맞이 사은행사와 청춘페스티벌이 개최된다.

 

17()부터 21()까지 5일 동안 상권활성화 구역(강진읍 중앙로, 영랑로 3~4, 보은로 3~4, 시장길) 일대 상가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만 원 단위로 구매금액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을밤 음악이 흐르는 거리를 만들기 위해 남도탕 주차장과 농협 군지부 주차장에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사은행사에 이어 927()부터 28()까지 양일 간 농협 군지부 옆 주차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청춘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20여 개소에 이르는 먹거리장터와 플리마켓이 펼쳐진다. 강진에서 생산된 막걸리 시음 행사를 비롯해 매일 저녁 6시와 8시에는 골드바를 드립니다경품추첨이 진행된다. 어르신들의 풍물 한마당과 강진 음악인의 축하무대 등 축제의 흥을 돋우는 청춘콘서트도 열린다.

 

특히, 928()에는 오후 1시부터 3시간 동안 청소년 동아리 축제가 열린다. 관내 청소년들이 준비한 특별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가족단위 나들이객을 위한 에어바운스 놀이공간도 준비된다. 이 밖에도 시문학 전시회와 추억의 놀이체험 프로그램 등 문화와 공연이 함께하는 가을축제로 추진된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주민들과 관광객 모두 누구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선선한 가을 저녁, 흥겨운 페스티벌의 현장에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 더불어 9월 다양한 행사를 계기로 저녁시간 강진읍내 나들이문화가 시작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숙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경제섹션 목록으로
강진들 황금한우 암소먹거...
강진군, 사회적기업 육성방...
“가을전어가 늦여름에 인...
강진농협 필리핀으로 농기...
마량면, 서울 송파구 방이2...
다음기사 : 강진착한한우, 추석맞이 명절선물세트 판매 대박 (2019-09-25)
이전기사 : 올해의 관광도시 강진, 추석연휴 내내 관광객으로 ‘북적’ (2019-09-2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수신제가 애군...
모종농사부터 완...
조직폭력배 이제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