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강진군 작천면 갈동마을 공동문화복지센터 준공, 주민 행복기틀 다져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0년 5월 31일 일요일
뉴스홈 > 환경
2019-12-27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강진군 작천면 갈동마을 공동문화복지센터 준공, 주민 행복기틀 다져
-마을주민들 이승옥 군수에게 감사패와 장학금 150만 원 전달 -

강진군 작천면 갈동마을 창조적마을만들기 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김영수)는 지난 20일 공동문화복지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

갈동마을은 2017년 농림축산식품부 창조적마을만들기 사업에 선정돼 2018년부터 2년간 총 5억 원의 사업비를 투자해 공동문화복지센터와 향토자원을 정비하고 주민들의 역량강화교육을 시행하는 등 마을의 지속가능한 발전의 기틀을 마련했다.

이날 공동문화복지센터 준공식에는 이승옥 강진군수, 김용호 전남도의원, 최광선 한국농어촌공사 강진지사장 등 사업 관계자와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김영수 추진위원장과 마을 주민들은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데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승옥 강진군수에게 감사패와 1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준공식에 참석한 이승옥 강진군수는 주민들께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추진위원장을 중심으로 단합하고 협력해 오늘의 성과를 이룬 것을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마을이 더욱 발전하고 지속될 수 있도록 상시 관심을 가지겠다특히 주민들이십시일반 뜻을 모아 전달해 준 장학금은 능력있는 인재를 배출하는 데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환경섹션 목록으로
강진군 여성이장협의회 봄...
성공한 음식점이란?
강진군 금곡저수지 비상대...
강진 “수제 야생차” 인기
강진군, 상가밀집지역 주차...
다음기사 : 강진에는 노부모에 얹혀사는 40대 니트족이 얼마나 될까? (2020-01-01)
이전기사 : 2020년 녹색자금 지원사업 나눔숲 공모 선정 (2019-11-0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정관웅 칼럼니...
조직폭력배 이제 ...
선거와 프로야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