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아너 소사이어티 김호제 강진주류 대표이사 2천만 원 기탁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0년 4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 사람들
2020-03-11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아너 소사이어티 김호제 강진주류 대표이사 2천만 원 기탁
-“우리가 서로 사랑하고 나누면 바람대로 세상이 달라질 것이라 믿습니다”-

  

지난 5일 아너 소사이어티 김호제 강진주류 대표이사가 강진군청 군수실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해 달라며 2천만 원의 성금을 전달해 행복한 강진 만들기에 앞장섰다.

 

김호제 이사(73)우리가 서로 사랑하고 나누면 바람대로 이 세상이 뭔가 달라질 것이라고 믿는다. 함께 사는 사회가 만들어져야 서로 잘 살 수 있다는 생각에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게 됐다고 말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강진군 제5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강진군을 위해 적극 나서주시는 것에 감사하다항상 나눔과 베풂에 앞장서 주시는 모습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된다고 말했다.

 

김호제 이사는 전남 아너 소사이어티 83호 회원이며, 2019년 군에 2천만 원 기탁 이후 올해도 2만 원을 기탁하며 사랑의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돼 강진군 어려운 이웃(노인, 아동, 한부모, 다문화 가정 등)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김 이사는 누적 18천여만 원의 물품과 후원금을 지원했으며 강진군 인재육성기금에도 총 15백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한국자유총연맹 강진군지회장 및 강진군 기업경영자협의회 회장을 맡아 활동하고 있는 김호제 대표이사는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국가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810월 정부로부터 국민훈장 목련장을 수훈했다. 또한 그동안 국무총리 표창(1988)을 비롯해 표창 4, 강진 군민의상 등 봉사활동과 관련해 다양한 수상경력을 갖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람들섹션 목록으로
친정나라 맛 알린 수익금, ...
강진군의회 윤기현 의원 ,...
우리는 부창부수 "강진읍 ...
오병석 농림축산식품부 식...
이장님 이장님 우리 이장님...
다음기사 : 김화진, 예비후보 무소속으로 4.15국회의원 출마선언 (2020-03-11)
이전기사 : <사람 사는 이야기>정호경치과 원장 정호경 씨 (2020-03-1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관웅 칼럼니스...
조직폭력배 이제 ...
선거와 프로야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