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박병철 신임 신전면장 이웃사랑 따뜻한 기부 동참 1백만 원 기탁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2년 8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 사람들
2022-08-03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박병철 신임 신전면장 이웃사랑 따뜻한 기부 동참 1백만 원 기탁

박병철 신임 신전면장이 지난달 719일 제19대 신전면장 취임식의 자리에서 신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간위원장 박동열)가 추진하는 사랑더하기 행복나눔 지정기탁 후원금 모금운동에 동참했다.

718일 자 인사발령으로 신전면장에 부임한 박병철 면장은 고향으로 돌아와 봉직의 기회를 얻게 된 데 대한 감사의 마음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 후원금 1백만 원을 쾌척했다.

1991년 성전면에서 공직을 시작한 박 면장은 문화관광과, 해양수산과, 환경축산과, 청자박물관 등 여러 부서에서 요직을 거치며 군민을 위해 봉사해왔으며 작년 7월 사무관에 승진한 뒤 의회사무과 전문위원으로 근무하다가 이번 인사발령에 따라 신전면장에 취임했다.

신전면 부춘마을 출신으로 고향 면장에 취임하는 뜻깊은 자리에서 따뜻한 후원금을 전달한 박 면장은 마지막 공직생활을 고향에서 마감하게 돼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마을 구석구석을 다니며 현장을 살피고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을 공경하고 열정적이면서도 포근한 면정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박동열 신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 출신 면장님이 취임하시게 된 것만으로도 큰 힘인데 이렇게 통 큰 기부까지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면장님과 함께 더욱 따뜻하고 더욱 행복한 신전면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일 신전면장 취임식은 강진원 군수, 김보미 군의장과 의원, 신전면 기관단체장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이현숙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람들섹션 목록으로
김재철 동원그룹회장
강진출신 박표진 광주대학...
“제12기 명예경찰소년단 ...
어느 아름다운 ‘결혼이야...
친절하고 정직하며... 좋은...
이전기사 : 56년 외길 인생··· 고내마을 고내이용원 김홍수 사장님의 저렴한 이발 봉사 (2022-07-2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형문의 창가...
“(재)남미륵사 ...
“오늘만 살자”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