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강진 미래와 함께하는 청자골어린이한마당잔치 성황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3년 6월 10일 토요일
뉴스홈 > 사회
2023-05-09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강진 미래와 함께하는 청자골어린이한마당잔치 성황
“우천으로 연기, 5월 7일 어린이들 즐거운 시간 보내, 강진원 군수 우산 쓰고 일일이 어린이들과 소통

어린이날을 맞아 강진군과 강진청소년지도위원회가 주최 주관한 강진군 청자골어린이한마당잔치가 지난 7일 강진중앙초등학교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당초 55일 강진종합운동장에서 개최키로 했으나 우천 예보로 인해 변경 개최했다.

행사는 식전행사와 축하공연, 이어진 기념식에서 17개의 부대 행사, 놀이마당 등이 운영되었고, 아이패드, 드론, 자전거, 킥보드 등 푸짐한 경품추첨이 펼쳐져 학부모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됐으며, 어린이들이 표정과 웃음이 넘쳐나는 한마당 잔치를 이루었다.

, 강진경찰서, 강진소방서 등 관내 유관 기관도 참여해 안전 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안전에 대한 자연스러운 질서를 심어줬으며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부대 행사로 이곳저곳 학부모와 아이들의 발길이 북적거렸다.

또 행사에서 어린이한마당 잔치 장기자랑 대회는 지난 410일부터 426일까지 신청 접수 되어 이날 시상에서 시상을 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도 증정되었다.

어린이한마당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열지 못했다가 다시 열게 되어 학부모와 어린이들의 큰 기대가 모았다. 그러나 5일 폭우로 인해 연기가 되었고, 7일에도 간간히 비가 내렸으나 학부모와 어린이, 주민들까지 2,000여 명이 행사장을 찾아 어린들에게 꿈과 희망의 날개를 달아주는 뜻깊은 잔치를 이루었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강진원 군수는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행사장 부스를 우산을 쓰고 일일이 돌아보면서 학부모 및 어린이들과 대화를 나누며 소통의 모습을 가졌다. (김한얼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회섹션 목록으로
강진지역자활센터 화합의 ...
2011 강진군 새마을지도자...
강진우체국, ’이륜차 바르...
강진소방서, 2023년 소방공...
강진군방범연합회~ 한국농...
다음기사 : 제43주년 강진군 5‧18민주화운동 기념행사 (2023-05-23)
이전기사 : 강진농협, 우수한 쌀귀리 생산 총력 (2023-05-0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형문의 창가...
박재룡(전)강진군...
강진에서 광주까...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