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명품청자 갖기 ‘좋은기회’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4년 7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 문화/예술 > 문화
2013-07-15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명품청자 갖기 ‘좋은기회’
축제기간 중 명품 강진청자 30% 할인 판매

 

지난해 강진청자 전시 판매장

명품청자 갖기 ‘좋은기회’

- 축제기간 중 명품 강진청자 30% 할인 판매 -

 

강진군은 제41회 강진청자축제 기간에 명품 강진청자를 파격적인 가격에 파는 ‘30% 특별 할인행사’와 ‘이벤트 존’을 운영한다.

특별 할인행사는 오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9일간 강진청자축제 행사장내 명품관과 개인요 판매장에서 운영되며, 청자박물관(강진관요)과 지역 31개 개인요업체 모두가 참여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강진청자축제가 대한민국 최우수축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 모든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청자를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청자 매병과 주병, 항아리, 머그잔, 식기, 다기, 원샷 잔(술잔), 화병 등 모든 청자작품을 30% 할인해 판다.

모든 작가들은 이번 할인행사를 위해 국보와 보물급 청자 재현작품과 젊은 층이 선호하는 현대적 감각의 생활자기 등 작가의 혼과 정성이 담긴 다양한 디자인의 작품을 준비 했다.

또한 축제기간동안 청자전시판매관에서는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 존’도 운영한다.

이벤트 존은 추첨을 통한 경품권 제공과 즉석경매 행사로 진행된다. 청자전시판매관 내에서 1회에 15명씩 매일 3회 추첨을 통해 전시판매관에서 청자를 구매할 수 있도록 1인당 3만원 상당의 경품권을 제공한다.

즉석경매도 매일 3회 정상 판매가에서 50% 할인가로 시작해 호가경매(呼價競賣)방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이번 축제에 명품청자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의 작품제작에 주력하고 있다.” 며 “이번 여름휴가 때 강진청자축제장을 찾아 천년의 신비를 체감하고, 좋은 작품도 많이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축제인 ‘제41회 강진청자축제’는 오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9일간 강진군 대구면 사당리 청자촌 일원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문화섹션 목록으로
강진다산실학연구원, 다산...
제8회 어린이 점토빚기 대...
남미륵사 중구절 영산대재 ...
제7회 마량미항축제, 성황...
다음기사 : “해상왕 장보고는 강진인이었다” 학계, 수십 년 전부터 주장 (2013-07-16)
이전기사 : 2013 비보이 마스터스 챔피언쉽 개최 (2013-07-1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형문의 창가...
기고) 김종성 "강...
김현태 수필 "할...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