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명품 강진청자 50% 경매 할인 판매 이벤트 ‘뜨거운 호응’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9년 7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 경제
2019-04-04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명품 강진청자 50% 경매 할인 판매 이벤트 ‘뜨거운 호응’

강진군이 도예작가들이 직접 만든 청자상감운학문매병, 청자죽순주차세트, 청자한글반상기, 녹차잔, 청자나뭇잎접시, 청자원양세트 등 다양한 청자 작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경매 할인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23일에는 고려청자박물관 앞에서 ‘2019년 올해의 관광도시선정과 함께 강진의 대표 문화관광 상품인 강진 청자의 예술성을 알리고 청자 판매를 활성화 하고자 강진청자 경매 할인 판매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명품 강진청자에 대해 최대 50%까지 진행된 경매 할인 행사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3일 하루동안 진행된 판매 행사를 통해 강진군은 소품부터 청자 작품까지 관요, 민간요 작품 총 20여점 판매하는 성과를 올렸다

군은 청자 판매 활성화를 위해 할인 이벤트를 일회성에 끝내지 않고 특별 행사를 관광객 대상으로 연중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청자 경매 할인 판매는 매월 셋째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김병관 고려청자박물관장은 행사기간 동안 찻잔세트 등 다양한 작품들에 대해 최대 50%까지 경매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니 가족 친지, 향우들에게 적극 홍보해 청자 판매가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한다. 청자에 대해 알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명품 강진청자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것을 비롯해 올해의 관광도시 성공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강진군은 지난 23일 강진청자 경매 할인 판매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경제섹션 목록으로
수도권으로 발로 뛰는 귀농...
강진농협·군동농협 합병 ...
강진착한한우 유통 활성화
강진농협, 농가의 고품질 ...
농수산물 마케팅, 아는 것...
다음기사 : 강진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70억원 확보 (2019-04-09)
이전기사 : LMO(유전자 변형 생물체)검사비 지원 (2019-04-0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강진청자조합...
조직폭력배 이제 ...
선거와 프로야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