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최신영화 돈 상영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9년 9월 22일 일요일
뉴스홈 > 문화/예술
2019-05-28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최신영화 돈 상영
- 오직 부자가 되고 싶었다... -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류준열). 빽도 줄도 없는, 수수료 0원의 그는 곧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린다.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다.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 돈을 벌게 되는 일현. 승승장구하는 일현 앞에 번호표의 뒤를 쫓던 금융감독원의 사냥개 한지철(조우진)이 나타나 그를 조여 오기 시작하는데

 

돈이 없는 세상을 상상이나 할 수 있을까?누구나 부자를 꿈꾸지만 모두가 부자가 될 수는 없는 세상. 돈이 계급을 만들고 돈이 인격을 만드는 세상. 이 영화는, 돈이 인간을 지배해 버린 지금 세상에서 지극히 평범한 한 인물이 돈에 지배당하며 변모해가는 과정을 따라간다. 끝을 알 수 없이 치닫는 욕망과 한 가닥 양심이라는 경계에서 고뇌하는 돈 앞에 한없이 나약한 존재일 뿐인 주인공. 그러나 그의 변모는 또 다른 성장으로 연결될 수 있을 것이다. 우리 모두와 다를 바 없는 그런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과연 나라면 어떤 선택을 하고 어떤 책임을 질 수 있을지 우리는 대체 무엇을 위해 이토록 치열하게 살고 있는지. 자문하고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오는 531() 오후 3, 7시 강진아트홀, 15세이상 관람가능, 관람료 무료 선착순 입장. 관람문의 061) 430-3977.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문화/예술섹션 목록으로
병영성축제장을 물들인 꽃...
“영랑과 청자와의 만남을 ...
강진이 낳은 강진의 작가 ...
김해인 시집 '새책' 별들을...
온누리호 배내리기
다음기사 : 다산학 사전 (2019-06-05)
이전기사 : 향우동정 윤형순 시인 「향수(鄕愁)」 시집 발간 (2019-05-2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강진경찰서 협...
조직폭력배 이제 ...
선거와 프로야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