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이승옥 강진군수 지역 현안사업 해결 위해 국회를 누비다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9년 11월 16일 토요일
뉴스홈 > 정치.행정
2019-10-24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이승옥 강진군수 지역 현안사업 해결 위해 국회를 누비다
- 이승옥 강진군수, 이인영, 서삼석, 우상호, 이개호 국회의원에게 현안사업 건의 -

  

이승옥 강진군수가 지난 16일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전라남도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하고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서삼석, 우상호, 이개호, 윤영일 국회의원실을 방문하여 강진군 현안사업을 건의했다.

 

내년 정부예산에 대한 국회 심사를 앞두고 열린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한 이승옥 군수는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비롯하여 박광온 최고위원, 서삼석 전남도당위원장 및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에게 강진군 현안사업인 국립청소년문화예술센터 건립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하였다.

 

또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서삼석 국회의원(예산결산특별위원회), 이개호 국회의원(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을 만나 군 현안사업의 필요성을 설명하였다. 특히, 국가에서 직접 운영하는 국립청소년문화예술센터 건립 사업비 341억 원 중 타당성 조사용역비 1억 원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 협조를 요청하였다.

 

이후 이 군수는 우상호 국회의원과(문화체육관광위원회) 면담을 갖고 202010월에 강진군 최초로 개최되는 국제대회이며, 40개국, 5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세계대학역도선수권 대회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국비 지원을 건의하였다.

 

이어 윤영일 국회의원실을(국토교통위원회) 방문해 국도 23호선 강진~마량간 4차선 확포장 사업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현재 해당 구간은 2차선 선형개량 공사가 추진 중에 있으며, 5차 국도·국지도 건설 5개년계획에 반영되어 4차선 확포장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사업의 당위성과 필요성을 설명했다.

이승옥 군수는 중앙부처를 수시로 방문했지만 확보하지 못한 군 현안사업을 국회차원에서 확보될 수 있도록 거듭 방문하여, 현안사업 해결을 통한 일자리 확보, 체류형 관광 육성, 농업인의 소득 향상 등 강진군이 추구하는 더불어 행복한 강진 건설을 위하여 쉬지 않고 달리겠다고 말했다. 송하훈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정치.행정섹션 목록으로
강진의 미래발전, 신성장동...
군수 입지자 늘어나고 있다
공직자가 아는 만큼 군민이...
강진의 Only 1, Best 1 명...
윤재남 군의원 예비후보 “...
다음기사 : 강진군, 제47회 강진청자축제 개선대책 보고회 가져 (2019-10-24)
이전기사 : 김용호 도의원,‘소재ㆍ부품산업 육성 조례’발의 (2019-10-2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合理的思考(합...
조직폭력배 이제 ...
대인춘풍 지기추...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