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강진군, 코로나19 타파 함께해요!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0년 8월 11일 화요일
뉴스홈 > 사람들
2020-03-17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강진군, 코로나19 타파 함께해요!
- 3월 9일부터 추가로 상권활성화 구역 내 점포 자체 방역 실시-

강진군은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예방 및 선제대응을 위해 민관이 합동으로 방역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32일 강진읍상가번영회, 강진읍시장상인회, 강진자율방제단과 강진군문화관광재단 관광상권활성화팀, 중앙로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합동으로 강진읍상권활성화구역 내 모든 점포와 인도에 방역소독작업을 추진했다.

강진읍 5개 특화거리 모든 점포에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안전한 식당만들기안내문 배포와 주민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수칙을 적극 홍보하고, 방역소독작업과 함께 손 소독제를 각 점포에 지급해 비치했다.

이에 대한 후속조치로 39일부터 추가로 극장통길(보은로3)과 중앙통길 상권활성화 구역내 점포의 자체 방역 실시를 위해 극장통길 삼양볼링장 앞 협동조합에서 살균소독제 및 압축식 분무기를 지급했다. 또한 도깨비시장길(영랑로4), 미나리방죽길(영랑로3), 보부상길(보은로4)310일 살균소독제와 압축식 분무기를 지급해 코로나19 바이러스 사전 예방을 위해 점포 자체적으로 자발적인 방역을 시행토록 했다.

상점가 관계자들은 점포마다 꼼꼼하게 자체 방역 실시로 우리의 건강과 안전을 스스로 지켜내고, 우리 마음속에 있는 걱정 근심도 함께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기를 소망한다추후에도 계속 진행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문화관광재단 관광상권활성화팀은 강진읍 상권활성화 구역 내 점포의 지속적인 자체 방역을 위해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살균소독제를 재충전 해 줄 예정이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신속한 방역물품 지원 등 지원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군민들도 불안해하시지 마시고 정상적인 경제활동을 하면서 깨끗하고 안전한 강진군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을 당부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람들섹션 목록으로
강진경찰서 의경어머니회 ...
효심이 내어준 3천만원짜리...
전남 모범경로당 '목리 여...
“강진군 마케팅의 힘 미래...
강진군 다인연햡회장 이·...
다음기사 : ‘착한임대인 2호,3호’ 연이어 탄생 (2020-03-26)
이전기사 : 작천면 고독사 지킴이단“홀로 사는 위기가정 살핍니다” (2020-03-1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출석부
고립무원 아동 보...
이현숙 기자의 횡...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