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강진군 6개 군 초청 게이트볼 대회 개최, 생활체육 기지개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0년 5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 사회
2020-05-19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강진군 6개 군 초청 게이트볼 대회 개최, 생활체육 기지개
- 전남지역 6개 군 23개 팀 180여 명 참가 -

강진군이 오는 20‘20206개 군 초청 친선 게이트볼 대회 전남 6개 군 23개 팀 18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강진종합운동장 내 게이트볼 구장에서 개최한다. 강진군이 주최하고, 진군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참가자 전원 마스크 착용, 당일 체온측정, 방명록 및 방역 대장 작성 등 철저한 방역 활동 가운데 진행된다.

 

경기 방식은 먼저 4개 코트에서 23개 팀이 A·B파트로 나뉘어 예선리그전을 벌이며 파트별 1234위팀이 결승리그에 진출해 승점, 득실점차, 대결결과 순으로 코트별 우승팀을 결정하게 된다.

 

게이트볼은 무리한 힘을 들이지 않고 건전한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어 어르신들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이라 할 수 있다. 현대 사회에 이르러 평균 수명이 연장되면서 관심이 높아지는 생활체육 종목 중 하나이며 현재 동호인 수가 1백만 명에 육박하고 있다. 강진군은 이번 전국대회 개최로 생활체육 육성과 게이트볼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해 게이트볼 메카로 발돋움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이승옥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실외 경기를 치르지 못하였는데 이렇게 어르신들을 모시고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관련 시설 방역 등 경기장 시설 점검에 만전을 기하고 식당 및 숙소 친절도 향상 등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회섹션 목록으로
마량라이온스클럽 훈훈한 ...
민관 동행의 결실 ‘강진 ...
한마음 생활축구회 축구교...
살기좋은 고을 ‘장수하는 ...
“우리를 지켜주세요!”
다음기사 : 걱정과 반가움 교차하는 강진고 ‘3학년 등교맞이’ (2020-05-26)
이전기사 : 국민건강보험공단 반부패·청렴도 확산 캠페인 실시 (2020-05-1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정관웅 칼럼니...
조직폭력배 이제 ...
선거와 프로야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