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강진군민장학재단, 끊임없는 기탁 행렬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3년 12월 10일 일요일
뉴스홈 > 사람들
2023-09-19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강진군민장학재단, 끊임없는 기탁 행렬
강진군 오리협회, 강진군 청년새마을연대

100만 원 장학금 쾌척 선행 이어가

강진군 오리협회(회장 홍종고)에서 장학금 100만 원, 강진군 청년새마을연대(회장 한일환)에서 장학금 100만 원을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강진원)에 각각 기탁했다. 강진군 오리협회는 오리사육에 관련한 지식과 기술 향상, 사육농가의 경제사회적 지위 향상과 복리증진을 목적으로 19948월에 설립된 농림수산식품부 소관의 사단법인으로,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오리고기 시식 및 할인판매 등 오리고기 소비 촉진 캠페인을 펼치고 그 판매 수익금을 장학기금으로 기탁하는 좋은 취지를 통해 계속되는 장학금 기탁 행렬에 앞장서고 있다.

강진군 오리협회 홍종고 회장은 항상 강진 오리 농가를 성원해주는 강진군과 군민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위해 장학금을 기탁했다꾸준한 장학금 기탁을 통해 지역 인재 육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강진군 청년새마을연대는 새마을운동을 계승하고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들이 함께 모여 환경보호, 탄소중립, 생명살리기 활동 등 다양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출범한 단체로 2023418일에 출범해 발대식을 가졌다. 강진군 청년새마을연대 한일환 회장은 더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청년새마을연대의 설립 취지에 따라 장학금을 기탁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김한얼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람들섹션 목록으로
노란 병아리들의 봄꽃 나들...
정호경 치과의원 원장 지역...
강진 미래 밝히는 장학금 ...
강진교육지원청 최광희 교...
남미륵사 법흥스님의 ‘사...
다음기사 : 강진군 나눔리더 LG전자 베스트샵 정종훈 대표 참여 (2023-09-19)
이전기사 : 윤순성 강진군 한우협회장, 농식품부장관상 (2023-09-1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독자기고) 최...
“(재)남미륵사 ...
강진에서 광주까...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